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하고 싶습니다.
다로스몰 (ip:) 평점 0점   작성일 2020-06-01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76

2011년부터 부가가치세법제 16조 2항에 의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의무화 되었습니다.


2012년 01월 01일자부터 발행되는 전자세금계산서는 발행일로부터 다음날 국세청으로 자동 전송되고 있습니다.

그리고 전월분 전자세금계산서를 익월 7일~10일까지 발행할 경우에는 실시간으로 국세청으로 자동 전송돕니다.


전자세금계산서는 기업회원에게만 발행이 가능하며,

회원 가입 시 입력하셨던, 사업자 정보로 발행되어 입력 또는 요청하신 이메일 주소로 전송됩니다.


만약 받으신 전자세금계산서를 변경하고자 하실때는 익월 7일 이전까지만 변경이 가능하며,

익월 7일 이후엔 변경이 불가합니다.


이점 꼭 참고 하시어 업무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0 / 200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